심리를 보라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의 스킨쉽 best4 본문

심리의 모든 것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의 스킨쉽 best4

BB001 2018. 3. 22. 08:00

남녀관계에서 연애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스킨쉽을 하게 됩니다.

서로 원하는 스킨쉽은 서로 관계를 더 가깝고 돈독하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항상 모든 남자들의 스킨쉽을 여자들이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사랑에도 노력이 필요하듯이 스킨쉽에도 노력이 필요한 것 입니다.


그렇다면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의 스킨쉽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귀지도 않는데 성급한 스킨쉽을한다.

소개팅을 하거나 썸남,썸녀 사이에서 아직 만난지 3일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남자가 손을 잡는다던지 포옹을 한다던지 스킨쉽을 성급하게 한다면 오히려 여자들의 반감을 살 수 있다.

나를 스킨쉽 하려고 만나나? 라는 생각에 여자는 당신과 멀어질 수 있다.

또한 남자가 여자를 만만하고 쉬운 여자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당신이 혼자 판단하고 스킨쉽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

둘이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합의가 된 상태에서 스킨쉽을 한다면 더 깊어져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대부분 여자들은 이 사람이 내 남자인게 확신이 들 때 스킨쉽을 하고 싶어한다.


두 번째,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스킨쉽한다.

여자도 사랑하는 남자와 스킨쉽을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하다.

남자와 똑같이 포옹도 하고싶고 손도 잡고싶고 뽀뽀도 잡고 싶다.

하지만 주위의 시선들은 신경쓰지 않고 남자 본인만 원해서 스킨쉽을 한다면 여자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 스킨쉽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나를 소중하게 생각해주지 않는 것 같아서 매우 불쾌합니다.

여자는 분위기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스킨쉽을 하는 것도 둘만의 공간에서 스킨쉽을 나누고 싶어합니다.


세 번째, 냄새가 나는 상태에서 스킨쉽한다.

분위기를 잡고 스킨쉽을 하려는데 몸에서 땀냄새가 난다거나 키스를 하는데 입에서 입냄새가 난다면 여자에게 엄청난 불쾌감을 줄 수 있다.

또한 스킨쉽을 하기 전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상태에서 남자가 환하게 웃었는데 이 사이로 고춧가루가 보인다면 다가오는 남자가 두렵게 느껴져 스킨쉽을 피하고 말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킨쉽을 하기 전에 혹시 냄새가 나진 않는지 몸을 깨끗하게 하고 스킨쉽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여자에게 남자의 스킨쉽은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네 번째, 진도를 빼겠다는 마음으로 만날때마다 스킨쉽이 수위를 높힌다.

마치 온라인 게임의 미션을 수행하는 것처럼 스킨쉽에만 목매달아서 만날 때 마다 분위기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스킨쉽의 수위를 높여나간다면 여자의 입장에서는 단순히 내가 스킨쉽을 하는 여자 인가? 스킨쉽을 하려고 나를 만나나? 라는 등의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 처럼 손잡는데 5일 뽀뽀하는데 10일 이렇게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여자와 스킨쉽의 진도를 빼고 싶다면 분위기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