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를 보라

여자가 남자한테 설렐때 best5 본문

심리의 모든 것

여자가 남자한테 설렐때 best5

BB001 2018. 3. 22. 14:00

여자가 남자한테 반하는 순간이 있다.

남자 입장에서는 에이 뭐 그런걸로?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자 입장에서는 그 순간이 남자에게 설레는 것이다.

여자는 사소한 것에 감동을 받기 때문에 너무 모든 과하게 행동 할 필요가 없다.


약간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이다.

여자가 이런 행동에 설레한다고 해서 남자가 너무 그 행동에 집중을 한다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 과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준비한 여자가 남자한테 설레는 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첫 번째,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여자가 모르는 것이 있을 때 오히려 이것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허세를 부리거나 잘난척을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남자들은 여자에게 비호감을 사지만 여자가 모르는 것에 있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준다면 호감으로 변할 수 있다.

자신이 모르는 분야를 남자가 잘 알고 있는 것 만으로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 그 사람이 내가 모른다는 것에 있어서 무시하지 않고 오히려 웃으면서 친절하게 차근차근 설명을 해 준다면 지적이면서도 다정한 남자라고 생각한다.


두 번째, 좋은 향기가 난다.

여자들도 남자들의 향기에 예민하다.

비누냄새나 은은한 향수 냄새에 설레고 내가 좋아하는 향기가 나는 남자가 지나갈 때 다시 한번 더 뒤돌아 볼 정도로 향기는 첫 만남에서 중요한 작용을 한다. 물론 첫 만남 뿐만 아니라 원래 알던 사이라도 향수 하나 만으로도 남자가 새롭게 보이기도 한다.

너무 진한 향이나 뻔한 향은 오히려 여자들에게 반감을줘 가까이 다가가고싶지 않을 수도 있다.

자신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향을 선택하면 더욱더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만약 어떤 향수를 써야할지 고민되거나 향수를 싫어한다면 은은한 비누향이나 섬유유연제향이 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 냄새가 나는 남자는 깔끔한 이미지가 연상되기 때문이다.


세 번째,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이 상황의 대표적인 예가 옷차림이다.

평소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다니다가 어느날 갑자기 잘 차려입은 옷차림을 보았을 때 왠지 모르게 설레임을 느낀다.

평소와는 다른 남자답고 듬직해 보일 수 있으며 여자에게는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남자들도 평소 친구라고 생각했던 여자에게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는 순간 여자로 보일 때가 있다.

여자도 마찬가지이다. 그냥 평범하게 보였던 사람이 평소와 다른 매력을 하나 보여주는 것 만으로도 남자로 보일 수 있다.


네 번째,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준다.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예의바른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허세와 자신 잘난맛에 사는 남자보다 예의 있는 남자가 더욱 믿음직스럽고 멋있게 느껴진다.

어른들 앞에서는 물론 사소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나오는 예의가 그 사람을 더욱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준다.

보여주기 위한 가식은 티가 나기 마련이며 불쑥불쑥 무의식 중에 나오는 예의바른 모습은 여자에게 좋은 이미지와 함께 좋은 인상을 남겨준다.


다섯 번째, 무거운 물건을 든다.

여자에게 남자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에 하나이다.

여자에게는 무거운 짐을 번쩍 들어주거나 잘 따지지 않는 뚜껑을 남자가 쉽게 따줄 때 남자다운 매력을 느낀다.

평소에는 과시하지 않지만 필요할 때 힘을 쓰는 남자야 말로 진정한 매력남이 될 수 있다.

남자들은 당연한 것일지 몰라도 이렇게 쉽고 간단한 것에서 여자는 남자다운 매력을 느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