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를 보라

연애기간별 남자언어 해석 본문

심리의 모든 것

연애기간별 남자언어 해석

BB001 2018. 3. 20. 18:30

연애를 하다보면 그런 말을 하는 남자들의 심리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같은 말을 해도 연애한 기간별로 언어의 뜻이 다를 수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에 비해서 하는 말의 뜻이 복잡하지 않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숨겨진 의미가 있을 수 있는 법 입니다.

연애 1년 차 남자와 연애 5년 차 남자가 말하는 연애기간별 남자언어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재미로 하는 것 이기 때문에 당연히 남자분들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자기야~

> 연애 1년 차의 경우에는 그냥 말 그대로 사랑하는 우리자기를 부르고 싶기 때문에 부르는 말 뜻입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자기야~ 라고 평소와 다르게 다정스럽게 부른다면 무엇가 잘못한 것이 있다는 뜻으로 잘못한게 있는데 봐줄거지.? 라는 등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두 번째, 돼지

> 연애 1년 차의 경우에는 돼지는 그저 귀여운 동물일 뿐 내 여자친구도 아기돼지 처럼 귀엽고 통통하다는 뜻이다.

> 연애 5년차가 말하는 돼지는 진짜 돼지 살찐 그 돼지를 그대로 말하는 것 입니다.


세 번째, 바보

> 연애 1년 차의 경우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것 조차 귀여운 시기로 그것도 몰라~ 바보야~ 이런 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그것도 모르냐? 바보네의 뜻으로 정말로 그걸 모르기 때문에 진짜 바보라고 칭하는 것 입니다.


네 번째, 자야겠다~

> 연애 1년 차의 경우에는 자기랑 더 통화하고 싶고 카톡하고 싶지만 정말로 잠이 쏟아져서 이제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 자야겠다라고 말합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나 잘거니까 너도자 너가 자면 나는 못 본 드라마도 보고 친구들이랑 게임할거야 이제 나는 지유시간이다 라는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피곤하지?

> 연애 1년 차의 경우 여자친구가 정말로 피곤해 보여서 걱정되는 마음에 내 여자친구는 피곤하면 안되니까 얼른자 라는 의미입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피곤하지? 그러니까 얼른자 너 재우고 나 게임도 하고 드라마도 봐야되니까 자, 나에게 자유시간을 줘 라는 의미입니다.


여섯 번째, 어디야?

> 연애 1년 차의 경우 어디야?보고싶어의 의미로 당신이랑 같이 하고 싶기 때문에 혹시나 근처면 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는 것 입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집에 안기어들어가고 어디서 뭐하냐의 뜻으로 이 시간에 집에 안가고 뭐하니 , 단순히 집에 들어가라는 말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곱 번째, 연락하지마.

> 연애 1년 차의 경우에는 나 삐졌어 달래줘 , 나 화났어, 빨리 연락해 등등 여자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삐진 마음을 달래달라는 의미에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연애 5년 차의 경우에는 정말 연락하지말라는 의미입니다. 게임할거니까 연락하지마.는 정말 게임할거니까 연락을 하지 말라는 의미인 셈입니다. 


모든 남자들이 시간이 지난다고 저런 의미로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서로의 소중함을 자꾸 잊기 때문에 

소홀해지는 것은 맞습니다.

오히려 연애를 오래한 커플이라면 오히려 저렇게 정말 말의 뜻이 없이 그말 그대로 해석하면 되기 때문에 머리아프게 머리를 굴리며 연애를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