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를 보라

나는 애인과 이럴 때 행복하다. 본문

심리의 모든 것

나는 애인과 이럴 때 행복하다.

BB001 2017. 5. 26. 16:23

연인과, 애인과 항상 어느때나 행복하지만 특히 이럴 때 행복하다 라는 감정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의 의견을 담아서 애인과 이럴 때 행복하다! 편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특별할 것 없는 주말저녁 쇼파에 널부러져 같이 영화보는 그 순간이 너무 편할 때

애인과 만나면서 처음만난 그 설렘도 너무 소중하고 좋지만, 애인과 특별한거 하지 않아도 집에서 편한 옷 입고 서로가 좋아하는 영화한편 틀고 서로 어깨에 기대어 편안 그 순간이 너무 행복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두 번째, 둘이서 함께 장볼 때

애인과 카트하나 끌고 팔짱끼고 여느 부부들 처럼 알콩달콩 장볼 때, 장보면서 이따 집에서 뭐해먹고 간식은 뭐먹고 하면서 서로의 함께하는 순간을 그려나갈 때 행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 번째, 친구가 옆에 없어도 심심하지 않을 때

친구가 옆에 있지 않아도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애인, 친구, 형제 등 다양한 역할을 다 커버해줄 때 내가 필요할 때 그 역할을 스스럼 없이 해줄 때 심심하지 않고 행복하다.



네 번째, 평소와 다름없는 날 문득. 꽃 한송이 선물할 때

특별한 날이 아닌데 아무 이유없이 그냥 여자에게 꽃을 선물한다면 특별하지 않은 평범한 날이 특별한 날로 변화한다.



다섯 번째, 꿀 낮잠 자던 나를 키스로 깨워줄 때

아침은 ㄴㄴ, 뒹이 하루종일 뒹굴뒹굴 놀다가 또는 장보고 들어와서 졸려서 낮잠 자던 나를 달콤한 키스로 깨워줄때 행복하다. 아침은 절대 안된다.



여섯 번째, 나의 어떤 모습도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임을 느낄 때

나의 쌩얼, 나의 방귀소리, 등 내가 굳이 내 모습을 숨기지 않고 솔직할 수 있으며 슬플 때 펑펑 울 수 있고 기쁠 때 같이 큰소리로 웃을 수 있는 나의 어떤한 모습마저 사랑해주고 보여줄 수 있다고 느낄 때 행복하다.



일곱 번째, 어느날 갑자기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다 생각될 때

그냥 평범한 어느날 문득 내 옆에 이사람이 있는것이, 내가 지금 이 시간을 상대방과 함께 하고 있는 것이 행복하다라는 느낌을 받을 때 그런 기분만으로도 행복해진다.



여덟 번째, 50년후 우리 모습이 기대될 때

50년 후의 우리 미래 모습을 자연스럽게 상상하게 되고 그 미래속 우리의 모습이 기대될 때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나는 애인과 이럴 때 행복하다.

당신은 언제 행복한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