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를 보라

여자들의 연애심리 본문

심리의 모든 것

여자들의 연애심리

BB001 2017. 4. 25. 16:10

 

연애하기 좋은 계절 봄이 왔습니다.

주변에 연애중은 하나씩 늘어나고 애인과 꽃구경 가는 사진들이 하나 둘 씩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ㅠㅠ

남들은 다 하는 연애! 왜 나만 못하는 걸까요?

나보다 못생긴 애도 하는데!! 나는 왜?


연애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자들의 연애심리!!

여자들은 연애에 대해 또는 남자에 대해 어떤 심리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여자들은 자기에게 연락이 오거나 주위를 맴돌고 있는 남자를 보며 호감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 남자들도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친절한 여자는 나에게 관심이 있구나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 여자 불구하고 친절한 사람들을 보면 그 사람의 행동에 의미를 부여하게 됩니다.

   오히려 반대로 내가 이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이 친절하게 대하거나 연락을 할 때 

   의미를 부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연락을 먼저 하거나 눈에 자주 보인다고 해서 당신에게 관심이 꼭 있는 것 만은 아닙니다.

   여기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내가 혹시 그 남자에게 관심이 있는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내가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이 주위에서 많이 보이고 그 사람 연락이 특별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연애를 하기 전 내 마음도 상대방 마음도 잘 살펴보길!

 

 

2. 오늘 있었던 일, 오늘 느꼈던 일 등을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 라는 말이 있죠? 이 이야기는 여자들이 말이 많아서 시끄러워서 접시가 깨진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자들은 자신의 감정, 일상 등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공감을 얻길 바랍니다.

   앞서 글에 말한 것 처럼 여자들이 섹스를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정서적 교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여자들은 정서적 교감을 중요시 생각하기 때문에 나의 모든 것을 나누고 싶어합니다.

   여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 적절한 리액션과 나는 너의 이야기를 듣고 있어 라는 반응을 해준다면 

   그 남자에게 호감을 느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3. 있는 척, 센 척 하는 남자는 여자들의 공공의 적이 된다.


 -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는 남자라고 하면 공통적으로 센 척, 있는 척, 허세가득한 남자를 선택 할 것이다.

   이러한 척은 언젠가는 들키기 마련이다. 차라리 진심으로 본인의 모습으로 다가가는 것이 더 낫지

   허세 가득 장착하고 다가갔다가 그 허세에 질려 더 안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허세, 있는 척, 센 척은 절대 금물! 

 

 

4.순진한 여자라도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들보다는 어느 정도 연애 경험이 있는 남자에게 더 호감을 느낀다.


 - 남자친구의 첫 연애 상대가 나라면? 좋다. 뭔가 내가 이 사람에게 첫 추억이 될 것 같고

   나랑 하는 모든것이 처음인 것 그 느낌은 좋다.

   하지만 연애를 해 본적이 없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답답할 것이다.

   아무래도 연애 경험을 해 본 남자에 비해서 여자에게 보여주는 센스 정도가 다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하나 이해를 시켜야 하고 알려줘야 한다면?

   여자는 금방 지치기 쉬울 것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보다는 어느 정도의 연애 경험으로

   여자에 대한 빠른 캐치와 센스를 발휘해 나를 이끌어 줄 수 있는 남자에게 더 호감을 느낄 것이다.

 

 

5. 남자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호감을 느끼는 여자들이 많다


 -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 일 것이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야 말로 섹시하고 매력적이다.

   뭔가 열심히 일하는 사람을 보면 책임감이 있어보이고 나와의 관계에서도 책임감을 가지고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여자는 남자보다 보호 받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이 사람이 나를 보호 해 줄 수 있는지 나와의      관계를 책임지고 이끌어 가 줄 수 있는지를 생각하게 된다. 만약 회사나 학교에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다면 

   내가 하는 일에 대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그럼 그 여자는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들 공감하시나요~? 오늘은 여자들의 연애심리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남자 여자나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것이 더 발달되어 있고 예민한가에 따라 느끼는 것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것을 서로 이해했을 때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하지 않을까요?

다음에 또 색다른 연애심리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