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를 보라

살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남자 best 5 본문

심리의 모든 것

살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남자 best 5

BB001 2017. 1. 11. 19:00


살다보면 이런 저런 다양한 유형의 남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치만 헤어지고 나서 또는 놓치고 나서 나중에 시간이 지나도 '그 사람 좋았는데' 하는 남자가 있을 겁니다.


살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남자! 과연 어떤 남자일까요?

지금부터 여자분들이 꼭 만나야되는 남자 best 5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당신한테 자존심을 세우지 않는 남자


남자는 자존심을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며 남자에게 자존심은 생명이다! 라고 모든 심리책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앞에서 자신의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남자는 지금 당신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있는 것 입니다.

그만큼 당신을 배려해주고 있으며 당신을 위해서는 그 엄청난 자존심도 굽히고 들어갈 줄 아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당신과 연애할 때 다툼이 발생했을 때도 먼저 이 상황을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당신과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우 많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남자의 모든것! 자존심 빼면 시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자존심을 당신앞에서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다면 당신도 자존심을 접고 그 사람에게 한발짝 다가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존심 세우고 이런 남자와 밀당하다가는 지쳐서 밀려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서로를 위해 자존심을 잠시 접고 다가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몸보다 마음을 원하는 남자


이건 당연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치만 처음에 당신의 몸을 보고 당신에게 호감을 느낀건지 마음을 원해서 당신에게 호감을 느낀건지 구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분명 처음부터 나 너 몸매보고 호감을 느껴! 라고 말하는 남자는 흔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당신의 몸을 원했던 남자는 오래 지나지 않아 당신에게 스킨십을 원할 것이며 당신의 기분보다 자신의 욕구충족에 더 관심을 갖게 되어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할 것 입니다.

사랑은 정신적교감과 육체적쾌락이 중요하지만 그 둘중에 어떤것에 초점을 맞추는 사람인지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육체적 사랑이 우선인 사람은 지금 당신과의 육체적 관계보다 더 매력적이고 큰 쾌락이 왔을 때 흔들리기 쉽기 때문에 당신과의 정신적 교감을 중요시하며 당신 자체라서 당신을 사랑해주는 남자를 절대 놓치면 안됩니다.

세 번째, 사소한 것을 기억하는 남자


그냥 무의식중에 나는 생리할 때 초콜릿이 먹고싶더라 라고 한마디 한 것 뿐인데 내가 그날이 다가와서 아파하고 있을 때 초콜릿 하나를 건낸다면? 그 사람은 절대로! 놓치면 안됩니다.

물질적으로 당신에게 무엇을 해줘서가 아니라 당신이 한 말을 주의깊게 듣고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줬다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보통 연인들이 말과 행동이 달라서 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이런 사람이라면 항상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어떤면에서 내가 서운함을 느꼈는지 그럴 땐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매우 잘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별한날 특별한 선물을 해주는 것 또한 좋지만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것을 기억하고 행동으로 보여준다면 항상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니 놓치지 말고 꽉! 잡으셔야 합니다.



네 번째, 대화가 통하는 남자


서로 정서적인 교감을 위해서는 대화가 잘 통해야 교감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정서적인 교감이 잘되고 있다고 느낄 때 그 사람에 대한 호감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화가 잘통하게 된다면 그 사람과 만나서 대화하는 것이 즐겁고 만나는 것 자체에 즐거움을 느낄 것 입니다. 

연애초기에는 그 사람과 무엇을 해도 재밌고 잘 맞는 것 같지만 연애 기간이 길어질수록 내가 이 사람과 정말 잘 맞는지 아니면 잘 맞지 않는지에 대해서 느끼게 됩니다. 그것은 어쩌면 대화가 통화가 서로 생활방식이 통하는 사람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게 되는 것입니다. 즐거운 연애를 지속적으로 하고 싶다면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를 놓치면 안됩니다.



다섯 번째, 내가 좋아하는 남자


보통 여자는 나를 좋아해주는 남자를 만나야 행복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나를 좋아해주는 남자와 내 마음이 딱 맞으면 그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일방적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 사랑을 너무 쉽게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연애를 하면서 자신이 갑이 된 것 처럼 상대방의 모든것을 당신에게 맞추려고 할 것입니다. 사랑을 받는 것에만 익숙해지기 마련이죠. 하지만 정말로 자신이 행복하고 이 연애가 오래간다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내가 좋아하도록 하는것 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하는 쪽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그 사람과의 연애가 얼마나 소중하고 내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기 때문에 그 사람과의 연애에서도 신중하고 주는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여자들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남자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다들 공감 가시나요~?

2017년에는 내가 사랑하고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혹시 지금 애인이나 썸남이 있다면 그 애인이 위 다섯가지에 포함된다면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Comments